본문 바로가기
피곤한 직장인의 잡담

이재용 사면론, 쓰레기 찌라시 언론

by 열공열공 2021. 4. 28.
728x90
반응형

대한민국을 소위 삼성 공화국이라고 한다. 그만큼 우리나라에서 삼성의 힘은 막강하고 엄청나다. 그런 삼성의 대빵이 감옥에 있다. 각종 신문사의 돈줄이자, 각종 기업의 돈줄, 그래, 돈 있는 사람한테 잘보이고 싶은 마음은 이해한다.

 

그런데 말이다. 그것도 정도껏 해야지.

 

아주 대한민국 찌라시 행태를 보면 이게 진짜 찌라시 밖에 안된다는 생각을 지울 수가 없다. 도저히 언론이라고 볼 수 없다. 그저 자기들 대광고주의, 대광고주를 의한, 대광고주를 위한 딸랑이 짓꺼리가 가관이다. 이런 쓰레기 개판 오분전의 행태를 대한민국 언론이라고 하는 인사들이 자행하고 있는데 어떻게 찌라시라고 안부를수가 있나.

 

솔직히 말해서 삼성이라는 기업이 이재용 한 사람에 의해 좌지우지되는 회사라면 이렇게 클 수도 없었고, 유지도 안 된다. 그거 다 알면서 대광고주한테 돈 좀 타 먹으려고 여기서 아부, 저기서 아부, 여론 선동, 아주 개판이다.

 

그래, 나 역시도 이재용이란 사람이 무슨 사람을 죽이거나 이런 중대범죄를 저지른 것이 아니고 대한민국 경제, 반도체가 중요하니까 국민정서가 상대적으로 사면쪽으로 많이 기우는건 이해하는데 언론은 그러면 안 되지.

 

언론이라면 한번 쯤은 이런 행태를 신랄하게 비판하면서 이런 행태는 법치주의를 대놓고 돈으로 훼손시키는 행위라고 얘기좀 해라, 이 더럽고 추잡한 쓰레기 찌라시들아.

반응형